[raylib] Transparent Window(Window Flags)
SDL, raylib 2025. 5. 3. 12:01 |반응형
투명한 윈도우를 만들어 보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include "raylib.h"
int main(void)
{
const int screenWidth = 450;
const int screenHeight = 500;
SetConfigFlags(FLAG_WINDOW_TRANSPARENT | FLAG_WINDOW_UNDECORATED);
InitWindow(screenWidth, screenHeight, "raylib example");
SetTargetFPS(60);
Image rayimage = LoadImage("palvin.jpg");
// NOTE: Textures MUST be loaded after Window initialization (OpenGL context is required)
Texture2D texture = LoadTextureFromImage(rayimage);
//Texture2D texture = LoadTexture("palvin.jpg");
// Image 사용 없이 LoadTexture("palvin.jpg")로 해도 된다.
// 이 경우, 아래 UnloadImage(rayimage);는 삭제한다.
while (!WindowShouldClose())
{
BeginDrawing();
ClearBackground(BLANK);
DrawTexture(texture, 10, 10, WHITE);
EndDrawing();
}
UnloadImage(rayimage);
UnloadTexture(texture);
CloseWindow();
return 0;
}
|
소스를 입력하고 빌드한다.
반응형
'SDL, raylib'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ylib] Window Handle 윈도우 핸들 (0) | 2025.05.04 |
---|---|
[raylib] Particle 파티클 (Snow) (0) | 2025.05.04 |
[raylib] raylib with opencv (0) | 2025.05.03 |
[raylib] raylib 설정하고 사용하기 (0) | 2025.05.02 |
[SDL3] Framerate Per Second FPS (0) | 2025.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