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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머가 보내는 시그널을 받아보자.

 

Sprite2D 노드를 생성하고 Texture를 연결한다.

 

Sprite2D 노드의 자식 노드로 Timer 노드를 생성하고 Autostart 속성을 활성화 한다.

 

Sprite2D 노드에 스크립트를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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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Godot;
 
public partial class player : Sprite2D
{
    // Called when the node enters the scene tree for the first time.
    public override void _Ready()
    {
        Timer timer = GetNode<Timer>("Timer");
        timer.Timeout += OnTimeout;
    }
 
    private void OnTimeout()
    {
        GD.Print("Timeout!!");
    }
 
    // Called every frame. 'delta' is the elapsed time since the previous frame.
    public override void _Process(double delta)
    {
    }
}
 

 

 

Timeout 시그널을 받는 스크립트를 작성한다.

 

 

Sprite2D 노드에 스크립트(player.cs)가 생성되었다.

 

씬을 저장하고 게임을 실행하면 Output 창에 Timeout!! 메세지가 반복해서 출력된다.

 

※ 참고

Using signals

C# sign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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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J-s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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