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t] RayCast2D C# Example
Godot 2023. 9. 27. 17:45 |반응형
RayCast2D C# 예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public override void _Draw()
{
DrawLine(GetNode<RayCast2D>("RayCast2D").Position,
GetNode<RayCast2D>("RayCast2D").Position +
GetNode<RayCast2D>("RayCast2D").TargetPosition,
new Color(1, 0, 0, 0.5f), 5);
// Ray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선으로 표시한다.
}
public override void _PhysicsProcess(double delta)
{
if (GetNode<RayCast2D>("RayCast2D").IsColliding())
{
Node obj = GetNode<RayCast2D>("RayCast2D").GetCollider() as Node;
GD.Print(obj.Name);
// Ray와 충돌한 오브젝트의 이름을 출력한다.
}
...
|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실행하면 Ray와 충돌하는 오브젝트의 이름이 출력된다.
※ 참고
반응형
'God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dot] Wall Jump 벽 점프 (0) | 2023.10.02 |
---|---|
[Godot] TileMap Physics Layers Custom Data Layers (0) | 2023.10.01 |
[Godot] Area2D Gravity 중력 (0) | 2023.09.27 |
[Godot] AddChild(), RemoveChild() (0) | 2023.09.26 |
[Godot] Instantiate Scenes From Code 코드로 씬 생성하기 (0) | 2023.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