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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스크립트에 선언된 변수에 접근해 보자.

 

첫 번째 캐릭터를 생성하고 스크립트를 추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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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Godot;
 
public partial class Character1 : Sprite2D
{
    public int a = 10;
 
    // Called when the node enters the scene tree for the first time.
    public override void _Ready()
    {
    }
 
    // Called every frame. 'delta' is the elapsed time since the previous frame.
    public override void _Process(double delta)
    {
    }
}
 

 

 

두 번째 캐릭터를 생성하고 스크립트를 추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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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Godot;
 
public partial class Character2 : Sprite2D
{
    // Called when the node enters the scene tree for the first time.
    public override void _Ready()
    {
        GD.Print(GetNode<Character1>("../../Character_1/Sprite2D").a);
    }
 
    // Called every frame. 'delta' is the elapsed time since the previous frame.
    public override void _Process(double delta)
    {
    }
}
 

 

 

두 캐릭터를 자식 노드로 갖는 씬을 생성한다. 두 캐릭터는 부모 자식 관계가 아닌 형제 관계로 설정한다.

 

게임을 실행하면 Output 창에 Character1의 멤버 변수 a가 출력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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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J-s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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