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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플레이어를 사용해 보자.

 

씬에 스프라이트를 추가하고 텍스쳐를 지정한다.

 

애니메이션 플레이어를 추가한다.

 

애니메이션 탭에서 Animation 버튼을 클릭하고 New를 선택한다.

 

애니메이션 이름(ani_1)을 지정한다.

 

Add Track - Property Track을 선택한다.

 

Sprite2D를 선택한다.

 

position을 선택한다.

 

애니메이션 탭 - position 트랙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Insert Key 선택

 

키가 만들어지면 0초로 옮기고, 스프라이트를 이동해서 키를 하나 더 만들어 1초로 옮긴다.

 

스프라이트에 스크립트를 추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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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Godot;
 
public partial class Control : Sprite2D
{
    public AnimationPlayer Player;
 
    public override void _Ready()
    {
        Player = GetNode<AnimationPlayer>("../AnimationPlayer");
    }
 
    public override void _Process(double delta)
    {
        if (Input.IsActionJustPressed("ui_accept"))
            Player.Play("ani_1");
    }
}
 

 

추가된 스크립트에 위와 같은 코드를 작성한다.

 

게임을 실행하고 엔터키를 누르면 애니메이션이 플레이된다.

 

※ 참고

Ani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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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J-s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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