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ween: DOMove(), DOColor() simple example - DOTween 간단한 예제
Unity 2020. 5. 10. 22:50 |반응형
DOTween의 DOMove(), DOColor() 예제
아래와 같은 스크립트를 만든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DG.Tweening; public class Tween : MonoBehaviour { public Ease eas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static DOTween.Init(bool recycleAllByDefault = false, bool useSafeMode = true, LogBehaviour logBehaviour = LogBehaviour.ErrorsOnly) // Initializes DOTween. DOTween.Init(false, true, LogBehaviour.ErrorsOnly); // DOMove(Vector3 to, float duration, bool snapping) // Moves the target's position to the given value. transform.DOMove(new Vector3(0.0f, 0.0f, 5.0f), 3.0f, false).SetEase(ease).SetLoops(-1, LoopType.Yoyo); // DOColor(Color to, float duration) // Changes the target's color to the given one. transform.GetComponent<MeshRenderer>().material.DOColor(Color.red, 3.0f).SetLoops(-1, LoopType.Yoyo);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스크립트 이름은 Tween으로 지정 한다.
Cube를 생성하고 Tween 스크립트를 추가한다.
Inspector 창의 Tween 스크립트에서 Ease 변수를 In Bounce 등 원하는 ease로 변경한다.
플레이 버튼을 클릭 하면 Cube가 지정한 동작으로 움직이며 색깔이 변경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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