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 유니티 3D with OpenCV 2
Unity 2021. 12. 30. 19:35 |반응형
2021.12.30 - [Unity] - Unity3D - 유니티 3D with OpenCV 1 에서 만든 라이브러리(OpenCVDll.dll)와
2021.12.29 - [Unity] - Unity3D - 유니티 3D WebCamTexture 라이브 비디오 텍스쳐 의 WebCamTexture를 이용해 라이브 비디오 데이터를 프로세싱하고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사용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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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Runtime.InteropServices;
public class UnityWithOpenCV : MonoBehaviour
{
[DllImport("OpenCVDll")]
private static extern void FlipImage(ref Color32[] rawImage, int width, int height);
Renderer renderer;
WebCamTexture webCamTexture;
Color32[] imag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renderer = GetComponent<Renderer>();
webCamTexture = new WebCamTexture(640, 480, 60);
webCamTexture.Play();
image = new Color32[webCamTexture.width * webCamTexture.heigh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webCamTexture.GetPixels32(image);
// Image processing
FlipImage(ref image, webCamTexture.width, webCamTexture.height);
Texture2D texture2D = new Texture2D(webCamTexture.width, webCamTexture.height);
texture2D.SetPixels32(image);
renderer.material.mainTexture = texture2D as Texture;
(renderer.material.mainTexture as Texture2D).Appl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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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be에 추가한 스크립트에 코드를 작성하고 저장한다. 모든 프레임에 텍스쳐가 이미지 프로세서(FlipImage())에 의해 상하좌우 반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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