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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30 - [Unity] - Unity3D - 유니티 3D with OpenCV 1 에서 만든 라이브러리(OpenCVDll.dll)와 

2021.12.29 - [Unity] - Unity3D - 유니티 3D WebCamTexture 라이브 비디오 텍스쳐 의 WebCamTexture를 이용해 라이브 비디오 데이터를 프로세싱하고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사용해 보자.

 

이미지 프로세싱에 사용할 OpenCVDll 라이브러리를 세팅하고 Cube를 생성한다.

 

Cube에 스크립트를 추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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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Runtime.InteropServices;
 
public class UnityWithOpenCV : MonoBehaviour
{
    [DllImport("OpenCVDll")]
    private static extern void FlipImage(ref Color32[] rawImage, int width, int height);
 
    Renderer renderer;
    WebCamTexture webCamTexture;
    Color32[] imag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renderer = GetComponent<Renderer>();
        webCamTexture = new WebCamTexture(64048060);
        webCamTexture.Play();
 
        image = new Color32[webCamTexture.width * webCamTexture.heigh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webCamTexture.GetPixels32(image);
 
        // Image processing
        FlipImage(ref image, webCamTexture.widthwebCamTexture.height);
 
        Texture2D texture2D = new Texture2D(webCamTexture.width, webCamTexture.height);
        texture2D.SetPixels32(image);
        renderer.material.mainTexture = texture2D as Texture;
        (renderer.material.mainTexture as Texture2D).Apply();
    }
}
 

 

Cube에 추가한 스크립트에 코드를 작성하고 저장한다. 모든 프레임에 텍스쳐가 이미지 프로세서(FlipImage())에 의해 상하좌우 반전된다.

 

유니티로 돌아오면 스크립트가 컴파일 된다. 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매 프레임마다 Cube의 텍스쳐가 상하좌우 반전 처리된다.

 

 

스크립트의 FlipImage()를 주석처리하고 실행하면 원래 이미지의 텍스쳐가 표시된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처리된 이미지가 Inpector창의 Material Preview에도 실시간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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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J-s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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