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 모델을 임포트하고 텍스쳐를 적용해 보자.

 

모델과 텍스쳐를 임포트한다.

 

Woman.fbx
2.63MB
WomanSkin.png
0.00MB

 

임포트한 모델을 씬으로 불러와도 텍스쳐가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인스펙터창의 Material은 비활성화 되어 있다.

 

임포트한 모델의 Material에서 Create Material Preset을 클릭한다.

 

모델의 Material과 동일한 Material이 생성된다.

 

 

모델을 선택하고 위에서 생성한 Woman Material을 Drag&Drop한다. 씬에 있는 모델에 직접 Drag&Drop 하거나 인스펙터창 Add Component 버튼 아래에 Drag&Drop한다.

 

Material의 Albedo옆 작은 동그라미를 클릭하고 WomanSkin을 선택한다.

 

텍스쳐가 적용되었다.

 

반응형
Posted by J-sean
: